사례 연구
게임 개발에서 말 모션 캡처
25m × 25m × 4.5m
MoCap, 게임 개발, 3D 애니메이션
말의 움직임
56 × Mars 4H 모캡 카메라

말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것은 항상 어려웠다. 첫째, 말의 움직임은 뼈와 근육이 다양하고 팔다리부터 몸통, 목, 엉덩이, 꼬리까지 복잡한 운동 법칙을 가지고 있어 마커의 접착 위치를 말에 따라 맞춤화해야 한다. 둘째, 말의 땀샘이 발달하고 더운 날씨나 많은 운동 후에 전신의 땀으로 인해 접착제의 점도가 떨어져 마커 위치가 어긋나게 된다.

우리 고객은 NOKOV 광학 모션 캡처 카메라를 사용하여 말이 움직일 때 마커의 위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한 후 MoCap 시스템을 통해 모션 데이터를 유니티 또는 모션 빌더와 같은 3D 소프트웨어로 전송하여 게임 개발을 한다.

문의하기

  • 우리는 항상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고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문제에 대해 알려주시면 최상의 솔루션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캡처 볼륨 * m m m
  • 선택 해주세요 *
  • 제안 수 (옵션)
  • 카메라 유형(선택 사항)
  • 카메라 수(선택 사항)
  • 제출하다
문의하기

문의하기

이사이트를 사용하면 쿠키 사용을 설명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