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OV 모션 캡처 시스템

게임 CG, VFX, 3D 애니메이션 및 모션 캡처 스튜디오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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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책

고정밀 실시간 모션 캡처

같은 공간에서 1~10명 모션캡처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응용프로그램: 게임 CG, 게임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VFX, 광고

추적 가능한 개체: 사람, 소품 또는 동물(예: 말, 원숭이, 양 등등)

Sync Unit을 통해 NOKOV Motion Capture System은 Genlock 신호를 포함한 수십 개의 외부 소스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SMTPE Time Code로 매우 정밀한 프레임 타이밍도 가능합니다.

VFX에 사용되는 NOKOV 모션 캡쳐

운전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 바인딩 캐릭터

•      애니메이션 캐릭터 매칭 및 바인딩을 위해 배우의 액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합니다.

•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배우와 동기화하여 캡처 효과를 동시에 보여지도록 합니다.

•      가상 카메라를 사용하여 실제 장면을 구성하도록 합니다.

NOKOV 모션 캡쳐 시스템은 UE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션 캡처 데이터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수정

완벽한 모션 캡처 카메라 하드웨어와 작동 및 분석 처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삭제, 채우기, 다듬기 및 기타 처리를 포함하여 수동으로 데이터를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으므로 사람이나 동물의 움직임이 보다 사실적이고 자연스럽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의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동작 캡처 데이터가 MAYA로 스트리밍
소프트웨어에 액세스 가능
  • Unreal
  • maya motion
  • builder
  • 3D Max
  • Unity 3D
  • Softimage CSI
  • Cinema 4D
사례 연구

축구의 기술적 분석

광저우체육대학교

8미터 × 8미터의 공간에서 8개의 스포츠 캡처 카메라는 축구 선수의 표준 발차기 운동을 포착하는 데 사용된다.좌표는 축구 애니메이션을 생성하기 위해 Maya와 동작 생성기로 가져옵니다.

자세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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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s 시리즈 모션 캡쳐 카메라 Mars 시리즈 모션 캡쳐 카메라
카메라

Mars 시리즈 모션 캡쳐 카메라

Mars 2H, Mars 4H 및 Mars 12H, 주파수 180Hz-380Hz, 해상도 220만 ~ 1,200만 픽셀로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분야의 다양한 응용 분야 요구를 충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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